학부대학에서는 2025년 10월 24일(금)부터 26일(일)까지 “어서와, 학부대학은 처음이지? - 서울편” 현장체험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.
이번 체험학습에서는 코엑스 2025 한국전자전 참관, 삼성이노베이션 뮤지엄 방문, 수원화성박물관 관람, 대장금파크 방문 등의 활동을 통해 실무 및 산업 동향을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